여자가 3분만에 오르가즘을 느끼는 체위_by 성지식

0 0 0
G스팟, 등잔밑이 어두웠다?

여성의 70%가 섹스만으로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한다. 여기에는 음핵자극과 G스팟 자극이라는 두 가지 숙제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오르가슴에 도달하려면 미지의 버튼인 G스팟을 자극해야 한다는 것은 막연한 공상과도 같았다. 눈으로 확인할 수 없고, 실제로 경험했는지도 알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 G스팟이 우리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해 왔던 질 안쪽 깊숙한 위치에 있는 것이 아니라, 요도 입구의 바로 아래쪽 방향으로 피부 표면 가까이 위치에 있다는 주장이 1997년 성 학술 계에 발표 된 적이 있다.
Dr. Edward Eichel의 CAT(Coital Alignment Technique)에 관한 논문에서 G스팟은 소음순을 열어서 자세히 살펴보면 눈으로 확인까지 가능하고 했다.
음핵과 아주 가까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CAT 기법으로 삽입을 하면 남성이 여성의 음핵과 G스팟을 동시에 자극할 수 있다는 거였다. 이 논문이 G스팟의 위치에 대한 정설을 내 놓은 것이라고 인정되었는지는 알 수 없으나, CAT 기법이 실제로 오르가슴 장애 치료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한다.
Cat 기법이란?

CAT(Coital Alignment Technique)기법은 말 그대로 각도 조절기법을 말한다. 그런데 체위는 정상 위에 한해서만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CAT 기법이 체위의 종류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자.
1. 기본자세
남성은 우성의 배 위에 엎드린다. 그리고 남성의 엉덩이 위치를 여성보다 약간 아래로 내려야 한다. 남성의 다리는 여성의 다리 사이에 위치한다. 남성은 팔꿈치로 몸을 지탱한다. 기본자세는 정상 위보다 남성이 약간 아래로 내려온 자세라고 생각하면 된다. 삽입하지 말고 이 자세를 충분히 익힐 때까지 연습해야 한다.
2. 삽입기술
기본자세에서 삽입하는데, 남성의 성기는 수직으로 아래를 향하게 한다. 이때 여성은 두 손으로 남성의 엉덩이를 잡아 당겨 위쪽으로 올려 밀어야 한다. 즉, 남성의 성기의 뿌리부분을 음핵에 밀착하면서 강한 자극을 주게 하는 것이다.
3. 마찰기술
그 다음은 남성이 지탱하던 팔을 놓고 상체에 힘을 풀고 여성의 가슴 위에 편안하게 엎드려버린다. 남성의 머리는 여성의 머리 옆으로 둔다. 이때 여성은 양 다리로 남성의 다리를 감싸 안으면서 쭈욱 뻗는다. 이렇게 하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빈틈도 없게 된다. 이 상태로 여성이 자신의 엉덩이를 조금씩 밀어 올리고 남성은 반대로 조금씩 아래 방향으로 움직인다. 다리는 단단하게 조여진 상태여야 한다. 여성의 두 손은 남성의 엉덩이를 잡고 성기의 각도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도록 한다.
4. 흔들의자와 같은 동작
위와 같이 성공했다면 그 다음은 서서히 위 아래로 움직이는 피스톤 운동이 아니라 흔들의자가 흔들리듯이 밀착된 상태에서 움직임을 지속한다. 남성은 세게 하기 위해서 애쓸 필요도 없고, 깊이 삽입하려 할 필요도 없다. 여성의 엉덩이 움직임 만으로도 충분하다.
단, 주의해야 ?점은 두 몸이 떨어졌다 붙었다 하는 피스톤 운동이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별다른 손 동작이나 혀로 애무해야 할 필요는 없다. 두 사람의 몸이 완벽하게 하나로 합쳐 지면서 전희와 클라이막스 후희가 하나로 집결되는 것을 느끼면 된다.
CAT 기법은 한 두 번의 연습으로 성공할 수 있는 기술이 아니라고 했다. 대부분 처음에는 각도조절에 실패하여 많은 부부들이 짜증스럽거나 도중에 그만둘 생각을 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하지만 포옹한 채로 마치 오랜 시간 풀려져 있었던 서로의 몸 속에 장치된 나사들이 조여지고 어느새 완벽하게 아귀가 맞는 순간을 찾았을 때는 말할 수 없는 보람과 사랑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한다.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