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를 위해 사랑하는 척 하는 남자_by 성지식

0 0 0

■ 잠자리를 위해 사랑하는 척 하는 남자


여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연애 고민이 하나 있다. 그것은 바로 과연 남자들이 섹스를 위해서 사랑하는 척 하느냐 할 수 있냐는 것이다.
 
 

물론 남자의 성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문제지만 결론적으로는 대부분의 남자는 섹스를 위해 사랑하는 척 할 수 있다.
임금님도 여자 앞에선 무릎을 꿇는다는 말이 있다. 이것은 남자들의 성욕이 얼마나 큰 지를 역설하는 말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남자들의 성욕에 의해 희생 당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 두고 있어야 한다.
그렇다면, 섹스를 위해 사랑하는 척 하는 남자들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 같은 것은 없을까? 물론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은 존재한다.


그렇지만 사실 여자들의 특성상 자신의 상상으로 한번 거른 다음 판단하기 때문에 스스로 파악하더라도 내치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만약 그가 다음과 같은 태도를 보인다면, 이것은 거의 100% 섹스를 위해 사랑하는 척 하는 남자일 테니 후회할 짓 하기 전에, 눈물로 밤을 지세우기 전에 그만 그를 놓아주도록 하자.
그렇다면 지금부터 섹스를 위해 사랑하는 척 하는 남자의 10가지 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섹스를 위해 사랑하는 척 하는 남자의 10가지 태도]
 


1. 그의 애정 표현 다음 단계는 언제나 스킨십이다.

2. 술 먹었을 때만 연락하고, 멀쩡할 때는 절대 연락하지 않는다.



3. 밤에만 약속을 잡는다. 한가해도 절대 오후에는 만날 생각을 하지 않는다.



4. 스킨십을 거절함과 동시에 연락이 두절된다.



5. 여자가 생리 기한인데, 오히려 그가 짜증을 부리고, 화를 낸다.



6. 그녀의 애정표현 보다는, 그녀의 육체적 표현에만 민감하게 반응한다.



7. 섹스가 끝나면, 대화고 뭐고 다 귀찮아 한다. 그냥 잠만 자려 한다.



8. 평소에는 절대 애정 표현을 하지 않다가, 섹스를 원할 때만 애정 표현을 하게 된다.



9. 그녀와의 기념일 따위는 안중에도 없다. 단지 언제 외박이 가능하느냐에만 초점을 맞추게 된다.



10. 스킨십과 섹스를 거부하면, 헤어질 것을 강요하거나, 바람 필지도 모른다고 협박한다.

"섹스를 무기로 그를 붙잡아 두려 하지 마라. 당신과의 섹스가 질리는 순간 당신과의 관계 또한 끝일 테니..."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