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여자의 도구다
성지식
0
0
0
2020.02.09 21:20
영화 [Eurotrip]
흔히들 떡을 칠 때 여친 혹은 떡친을 어떻게 만족시킬까 생각하고, 고민하는 남자들이 있습니다.
저는 교통사고로 인해 언어장애와 편마비 장애인이 됐습니다. 그러다 보니 29살 먹도록 여자와 만남과 연애를 한번도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아다는 아닙니다. 은오(가명)가 저의 아다를 떼어 줬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긍정적 에너지가 나오는 여자이고, 언제나 자신감이 있고, 한 여성이었습니다. 나와 멀티방에서 떡을 치고 후희의 시간을 즐길 때 저는 물어봤습니다.
좋았어?
근데 은오의 반응은 시큰둥하며 저에게 던지는 한마디 “그건 내가 느끼는 거지, 오빠한테 얻는 게 아니라고” 저는 이 말이 가슴에 무언지 모를 고마움이 밀려 왔습니다.
레드홀러 여성회원분들 언제부터 자위를 했나요? 가끔은 자위가 남친이나 떡친보다 좋았던 적은 없었나요? 샤워할 시 자신의 성기를 봅니까?
오르가즘은 개발되는 것이지, 남자의 노력으로 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정신적 만족감은 줄 수 있을지 몰라도 남자의 테크닉으로 줄 수 있는 게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남자는 여성의 딜도화를 추구합니다. 즉, 여자의 노력으로 자기 몸을 알고 오르가즘을 개발하지 않는 이상 17cm의 자지가 오고, 조인성이 와도 여성의 오르가즘은 도달하지 못 할 것입니다.
남자들은 횟수와 피스톤 운동의 집착하지 말아야 합니다. 여자의 오르가즘이 발달하지 않았는데, 떡 횟수가 뭔 상관이고, 피스톤 운동은 다 소용이 없습니다. 물론 1~2분내 싸는 건 지양해야겠죠.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