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분을 느낄 때 회음부의 변화  

0 0 0
흥분을 느낄 때 회음부의 변화              이미지 #1
영화 [the reader]
 
회음부에 무슨 일이 생긴 걸까?
 
흥분을 느낄 때 회음부가 살짝 튀어나온다. 속의 느낌은 약간 따스한 느낌, 그리고 자극 시 회음부 쪽에서 발생하는 절정이 터진다. 이처럼 회음부의 자극으로 발생하는 국소적 오르가즘이 생긴 건 처음이었다.
 
 
ㅣSo What
 
나는 무릎을 꿇고 앉아서 상체를 뒤로 완전히 젖히고 뒤로 팔을 짚는, 요가의 낙타 자세와 유사한 자세로 자위를 처음 시작했다. 자위 방법은 그 부분을 누르는 것으로 충분했다. 누가 가르쳐준 건 아닌데 그냥 이렇게 하면 될 것 같았다.
 
 
ㅣFeeling
 
이전엔 나도 남들처럼 아주 가끔 클리토리스 인근을 만지는 자위를 하는 것이 고작이었다. 클리토리스 자극에 의한 절정의 쾌감은 일회적이며 짜릿했다. “꺄악~!’ 이런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런데 회음부 자위는 달랐다. “어어어어헉~!” 이런 느낌이 느껴졌다. 그리고 횟수를 더할 때마다 그 쾌감이 계단을 오르듯 증가했다.
 
클리토리스 자위 시 절정이 반경 몇 cm로 퍼져나갔다면, 바늘로 찌르는듯한 절정, 마치 전기가 찌직 흐르는 느낌이었다면, 회음부 자위 시엔 절정이 그의 두세 배는 되게 퍼져나갔다. 뭉툭한 느낌의 절정, 마치 탁구공만 한 폭탄이 터지는 느낌, 심장까지 두근거리는 절정이었다. 완벽한 종료 감으로 인한 욕구가 후련하게 해소됨을 느꼈다.
 
 
ㅣHow
 
회음부 절정은 주로 내 손이나 남자의 손을 통해서만 터졌다. 누름을 통해 절정이 느껴졌다. 손이 필요했다. 그 부분을 어떻게 자극해달라고 구체적으로 이야기해서 전희시 해소하거나, 상황이 여의치 않으면 섹스 후 후희로 해소했다. 또는 섹스와 상관없이 자위로 해소 했다. 클리토리스는 클리토리스 대로 회음부는 회음부 대로 각각의 위치에서 절정이 발생했다. 그리고 8개월이 흐른 지금은 하나로 통합되어 전신으로 절정의 쾌감이 퍼져나간다.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