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위- 누운채로 옆에서 삽입_by 성지식

0 0 0
이 체위는 몇 가지 기본 체위 중 ‘측위(누운 채로 옆에서 삽입)’의 기본에 해당하는 자세입니다.

그림에서도 느껴지듯이 큰 움직임은 없지만 둘의 몸이 온통 밀착된다는 점에서 포근한 느낌을 받기에 충분하죠.

확 달아오르는 뭔가는 없지만, 서서히 감정을 고조시키고 싶다면 시도해보세요.

다이내믹한 체위에서 느끼는 ‘굵고 짧은’ 오르가즘을 느끼기는 힘들겠지만, ‘가늘고 긴’ 감동은 확실히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

서로 얼굴을 마주본 상태로 옆으로 누운 다음 삽입을 해주세요.

그 다음 두 팔로 서로의 몸을 꽉 끌어안아주세요.
(삽입 후 여성을 꼬~옥 끌어안고 잠시 텀을 두는 것도 갠적으로는 추천입니다.)

이때 가슴과 가슴이 맞닿아 심장의 두근거림이 느껴지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다리로 상대의 다리를 휘감는다는 느낌으로 다리를 얽히게 하면 자세는 완료!
(여성의 다리는 남성의 몸 위에 얹은 자세로 무릎이 남성의 엉덩이 위에 위치하도록 하면 됩니다)

보통의 체위들이 앞 뒤로 왕복 운동을 하는 것과 달리 이 체위에서는 하체를 부드럽게 돌리며 원운동을 하기에 적합합니다.

원운동 중간중간에 삽입된 성기가 빠지기 직전까지 몸을 뒤로 뺐다가 다시 밀착하는 식의 포인트를 주면 흥분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체위 단독으로 즐길 수도 있지만, 격렬한 체위를 하는 도중에 휴식의 개념으로 진행해도 좋습니다.

움직임이 많지 않아 오르가즘의 순간을 늦출 수 있거든요.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