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특별히 좋아하는 체위는?? - 30대 일반 여성 설문조사중_by 성지식

0 0 0
☞ 여성 상위의 정상 위에서 가장 큰 쾌감을 얻게 되는 것 같다. 내가 중심이 되어 움직일 수 있으므로 얕고 깊게 페니스의 삽입을 조절하고 속도를 변화시킬 수 있어 가장 쾌감이 고조되었을 때 사정을 유도할 수 있다.
(33.세일즈)

☞ 처음엔 승마 위에서 섹스를 시작하여 정상 위에서 삽입을 한다. 먼 저 그나 나의 허벅지 위에 걸터앉아 페니스로 클리토리스를 압박한 채 손으로 유방을 마사지 해준다.
그러다가 서로가 흥분이 고조되면 그가 내 위에서 페니스를 삽입. 이 때 나는 양다리로 그의 허리를 감싸고 손으로 엉덩이를 충분히 애무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큰 자극을 받는다.
(30.주부)




☞ 나의 양쪽 다리를 그의 어깨 위로 높이 올리고 그가 클리토리스를 압박할 수 있는 자세에서 페니스를 삽입한 후 전후로 왕복 운동을 한 다. 동시에 그는 손으로 클리토리스를 애무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최고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32.학습지교사)

☞ 남편이 나를 벽에 세워 놓고 입위를 시도할 때 가장 큰 흥분을 느 낀다. 그는 우선 내게 키스를 한 뒤 서서히 옷을 벗겨가며 유방과 허 리를 애무. 마지막으로 팬티까지 벗겨지면 클리토리스를 입으로 빠는 오럴 섹스를 즐긴다. 더 이상 참을 수 없도록 서로가 흥분되면 페니스 로 클리토리스를 압박하는 것과 동시에 삽입을 시도한다. 그가 온몸으 로 벽을 밀어대는 압박감과 둔중한 클리토리스의 자극으로 오르가슴의 절정에 이르게 된다.
(33.회사원)



☞ 삽입 전 어느 체위를 취하든 그가 온몸에 키스를 해주면 대단히 강 한 자극을 받게 된다. 특히 귓불, 유두, 배꼽을 거쳐 클리토리스를 키 스해주면 그와 더욱 가까워지고 싶은 밀착감을 느끼게 된다. 이때 나 의 몸 위에서 그가 온몸으로 나를 압박하면서 페니스를 삽입한 후 리 드미컬하게 피스톤 운동을 한다. 자극이 절정에 달해 사정을 시도하면 두 사람 모두 환희의 순간을 체험할 수 있다.
(32.공무원)

☞ 평소엔 주로 정상 위에서 섹스를 하지만 가끔씩 내가 엎드린 자세 를 취하면 그가 뒤에서 삽입을 시도하는 후배위를 갖는 때도 있다. 페 니스를 뒤에서 삽입한 후 그의 움직임에 맞춰 다리를 움직이면 클리토 리스에 강한 자극을 받게 된다. 자극과 함께 페니스의 피스톤 운동에 강약을 더하면 쾌감이 고조되어 어느 순간 절정의 순간으로 빠지게 된 다.
(30.교사)

☞ 우리는 정상 위에서는 섹스를 하지 않는다. 주로 후배위를 취하는 편으로 침대 위에서 허리를 약간 높이 들고 엎드린 자세를 취하면 그 가 페니스를 클리토리스 가까이로 가져온다. 다음 오른손으로 뒤쪽에 서 클리토리스를 문지르면서 왼손으로는 유두를 자극시킨다. 전후 운 동에 맞춰 내가 허리를 움직이고 그가 목줄기에 키스를 하면 사정 직 전 페니스 귀두가 굳어지고 커져서 질 속에 들어오면 대단히 큰 자극 을 받게 된다.
(37.자영업)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