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원하는 곳은 바로 거기!_by 성지식

0 0 0

그녀가 원하는 곳은 바로 거기!
엉뚱한 곳만 헤매다 그녀의 탄식만 끌어내는 남자들, 한둘이 아니다. 적재적소를 자극해야 그녀를 황홀경으로 이끌 수 있는 법! ‘바로 그곳’을 알고자 <맨즈헬스>가 나섰다. 무려 1천60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그녀들이 자극받았을 때 가장 달아오르는 부위는 바로 여기!


그녀의 긴장을 풀어줘라
<섹스 교습의 기술The Art of Sex Coaching>의 저자인 패티 브리튼 박사는 말한다. “그녀를 오르가슴으로 이끄는 가장 기본은 바로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이죠.” 엄지와 나머지 손가락으로 목 뒤의 양쪽 면을 나눠서 잡은 채, 한쪽 손으로 그녀의 목 뒤를 부드럽게 흔들어 문지른다. “곧 그녀의 긴장은 풀리고, 마침내 그녀의 몸과 마음이 열릴 것입니다.” 브리튼 박사의 말이다.


불난 곳에 부채질하라
<거길 만져줘Touch Me There>의 저자인 이본느 K. 풀브라이트 박사는 다음과 같이 조언한다. “짧고, 빠르게, 내뿜듯 그녀의 클리토리스에 입김을 뿜으세요. 마치 에어 바이브레이터와 같은 느낌을 줄 것입니다.”


나지막이 콧노래를 흥얼거려라
풀브라이트 박사의 또 다른 조언. “그녀의 귀를 부드럽게 깨무는 동안, 입술로 치아를 덮은 채 콧노래를 불러보세요. 콧노래로 인한 진동이 그녀의 쾌감을 훨씬 강화시킨다니까요.” 그 길을 더듬어가라 그녀의 무릎 뒤쪽부터 허벅지 꼭대기에 이르기까지 쉬지 않고 그녀의 몸을 탐색하라. 민감한 부분에서만 아주 잠깐씩 멈출 뿐 연이어 탐색을 계속하라. 그러고 나서 탐색했던 그 부위를 다시 가볍게 키스하라. 브리튼 박사의 조언을 들어보자. “허벅지보다 더 높은 부위까지 키스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그녀를 더욱 흥분하게 만든답니다. 당신의 움직임과 리듬을 미리 예상하면 기대감도 함께 증폭되기 마련이죠.”


그녀에게 두 배의 쾌감을 선물하라
그녀의 왼쪽 어깨부터 시작해 점점 움직임을 진행시켜 나아가다 그녀의 쇄골에 키스하라. 마찬가지 방법으로 오른쪽 어깨에서부터 손끝으로 부드럽게 자극하라. “두 가지 감각이 그녀의 흥분을 배가시킬 것입니다.” 풀브라이트 박사의 조언이다.


실전 터치 기술그녀들에게 남자가 여자를 터치하는 다양한 동작들에 1~10점의 점수를 매기도록 요청했다. 여자들이 꼽은 최고의 터치는 바로 이것! 여기서 터치는 단순히 육체적인 것만은 아니다. 마음도 함께 터치하는 게 포인트다.

1 긴 시간의 애무와 섹스를 위해 나를 벽으로 밀어붙일 때 (9.8점)
2 내가 가장 원하는 바로 그곳만 제외하고 내 몸 전체를 쓰다듬고 키스할 때 (9.3점)
3 격렬하게 사랑을 나누는 중에 내 이름을 부를 때 (8.9점)
4 내 아랫입술이나 귓불에 거칠지만 장난스럽게 키스할 때 (8.6점)
5 손가락 끝으로 내 몸 전체를 천천히 스치듯 어루만질 때 (8.4점)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