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연하 커플의 결합에 대하여_by 성지식

0 0 0
 
 
가끔 매스컴을 통해서 딸과 같은 여성과 함께 미래를 설계하는 백발의 남성 이야기들이 실리는 걸 볼 수 있다.

사실 나이든 남성의 경우에는 발기에 이르기까지 성적 흥분을 위한 자극이 충분히 필요하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성적인 흥분을 위해서 전희를 요구하는 여성과 속도면에서 흡사한 부분이 있다.

젊은 여성의 경우에는 질 분비물이 충분하기 때문에 충분한 발기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도 성 관계가 가능하다고 한다.
따라서, 나이든 남성과 젊은 여성의 결합은 사회에서 우려하는 것보다는 훨씬 이상적일 수 있다.

오히려 나이든 여성과 젊은 남자와의 결합에 대해서 매우 적절한 성적 조합이다라고 얘기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를 성적인 절정에 도달하는 시기가 여성은 30대 초반, 남성은 10대 후반이라 보기 때문이라 하는데 과학적으로는 근거가 부족하다고 얘기하고 있다.

이는 여성과 남성의 성적 오르가슴을 느끼는 빈도로 조사된 것일 뿐이며, 이는 생물학적인 이유보다는 사회적인 이유가 크다고 알려져 있다.
남성은 보다 어린 나이에 자신의 성에 대해 만족을 구하는 것이 허용되는 사회적인 분위기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점차 성적으로 여성에게 개방적인 분위기가 무르익어가면서 여성이 오르가슴을 경험하게 되는 나이도 점차 어려지고 있다.
나이 든 여성이 성적인 흥분 상태에 이르기 위해서는 더 많은 전희가 필요하며, 기술과 경험이 부족한 젊은 남성의 경우에는 각고의 노력과 공부가 요구되는 바이다.

사실 연상연하 커플에게 더 많이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은 성적인 문제가 아니라 사회적인 편견을 극복하는 일이다.

전통적인 사고 하에 남성은 여성보다 우월해야 한다.
그것이 나이든, 재산이든, 학력이 됐든... 남성은 여성보다 우월해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연상의 남성과 연하의 여성 사이의 결합을 더 이상적으로 보고 있다.

하지만, 사회적인 성공을 얻은 여성일수록 나이가 들도록 적절한 상대방을 구하기가 어렵고, 40대에 사망하는 남성의 비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또 20대에는 여성보다는 남성의 수가 많기 때문에 연상의 여성과 연하의 남성 간의 결합 비율은 점차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사회적인 편견도 누그러지지 않을까...
또 이러한 사회적인 반응이 편견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한, 연상 연하 커플이든 그 반대이든 무엇이 문제가 되겠는가...
사랑하는 남녀간의 결합을 뉘라 뭐라할 수 있겠는가?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