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온글]자위는 매우 일반적인 성행위라한다._by 성지식
자위는 매우 일반적인 성행위라한다.
자위행위는 매우 일반적인 성행위이다.
자궁 안에서도 태아가 자위행위와 비슷한 행동을 취한다는 연구보고서가 나와 화제가 된 적이 있을정도로 인간의 욕구이다.
한 예로 미국의 경우 남성의 96%, 여성의 75% 이상이 자위행위를 즐기는 것으로 밝혀졌다.
의학적 차원에서 자위행위는 여성의 불감증 치료에 이용되어 왔다.
불감증의 원인이 대인관계나 감각체계에 문제가 있다는 이론에 근거해 자위행위를 통해 성적 쾌감을 느끼도록 훈련하는 것이다.
또한 불만족스런 성행위로 인한 불만해소나 솔로들의 성욕해소로 자위는 꼭 필요한것이다.
남성의 경우 반복적인 자극과 중단을 통해 사정을 조절하는 남성 조루의 치료법으로도 요긴하게 쓰인다.
이렇듯 자위행위는 유용한 점도 많다.
따라서 비정상적인 행위가 아니라 신체 발달에 따른 당연한 생리적 현상이다. 성행위를 연구하는 학자들은 자위행위를 하는 여성들이 파트너와 함께할 때 오르가슴을 더 잘 느끼며, 훨씬 더 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고 한다.
아마도 혼자 경험한 쾌락의 시간이 무엇이 좋은지 가르쳐 주기 때문에 그것을 파트너에게 말할 수 있으며, 섹스에 대한 수치심도 훨씬 덜하다고한다.
즉 자위행위는 당신의 감정적, 신체적, 성적인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다.
자위행위의 방법으로는 도구와 손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나 요즘들어서는 외국여성들이 자위기구를 50%정도 소유하고 있다는 조사내용이 있듯이 같이 많은 여성들이 기구를 이용한 자위를 즐기고 있다고 한다.
딸기닷컴(www.ttalgy.com) 관계자에 의하면 한국도 기본적인 콘돔이나 윤활젤이 잘 나가지만 남녀 자위기구가 인기제품이라한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기도 하지만 주로 지스팟관련제품이나 외국 야동에 많이 나오는 페어리미니제품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다. 남자용의 경우는 명기옥녀나 전신시리즈같은 대형도 인기있지만 핸드형의 명품이라는 명기의 증명과 텐가플립홀이 가장 선호도가 높다고한다. 제품선택이 힘들 경우는 사용후기를 참고하는것이 가장 좋은방법이라고한다.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