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변화와 함께 섹시스타와 즐길 수 시대?_by 성지식

0 0 0
시대변화와 함께 섹시스타와 즐길 수 시대? 

리얼돌(섹스인형)은 미국이나 일본에서는 보편화 되어있으며 실제 사람크기로 만들어진 이 리얼돌은 숨만 안쉴뿐 사람과 거의 흡사하다. 섹스인형을 와이프삼아 사는 남성들은  실제 부인과 똑같이 대하는 남성들도 있다고한다.
지금까지는 특정인을 모델삼아 제작된던것이 아니었으나, 이제는 플레이보이와 맥심 등 유명잡지에 누드화보를 찍어 섹스 심볼로 떠오른 글래머 스타 카다시안이 실물사이즈의 섹스 인형으로 만들어져 일반에 공급된다고 한다.
제작사는 성인용품 메이커로 널리 알려진 파이프드림 프로덕츠. 회사 측은 "수퍼스타 시리즈" 중의 하나로 카다시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성인용으로 제작될 인형의 이름은 "킹키 킴"(Kinky Kim). "성적으로 아주 특별한 킴"이란 뜻이다.
제작사 측은 카다시안이 모델로 출연한 패스트푸드 체인점 칼스 주니어의 광고에서 힌트를 얻어 섹스 인형을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파이프드림은 카다시안 외에도 린제이 로한과 에바 롱고리아 파커, 제시카 심슨 등 할리우드의 유명 섹시 여배우들도 인형으로 만들어 출시할 계획이다.
리얼돌로 톡톡히 재미를 본다면 많은 헐리우드 섹시스타들의 섹스인형이  등장 할 지도 모르는 일이다.

딸기닷컴(www.ttalgy.com) 관계자에 의하면 성인용품의 선두두자인 일본같은 경우는 사람과 흡사한 리얼돌 제작기술이 대단하다고한다. 하지만 아직 섹시스타를 모델로 리얼돌이 나온경우는 없다고한다.
허나 핸드형 자위기구 같은 경우 7년의 제작기간으로 유명한 명기의 품격같은 경우는 명기를 그대로 재현했다고해서 엄청난 판매를 이루고있고 더 나아가 인기포르노배우 마리아오자와의 명기의증명, 나오요시자키, 중국 섹스심볼 장소우등 007까지 이어지는 명기의증명은 성기를 금형을떠서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일본이나 한국에서 베스트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고한다.
시대의 흐름을 본다면 머지않아 포르노스타가 아닌 헐리우드 배우처럼 한국이나 일본배우들를 모델로 섹스인형이나 자위기구가 제작될 날 도 그리멀어 보이진 않는다. 이젠 누구나 맘만 먹으면 세계적인 스타들과 함께 잠을 잘 수 있는 시대가 곧 오리라 기대해본다.

 


출처 - 딸기닷컴(www.ttalgy.com)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