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막스의 순간! 오르가슴의 비결_by 성지식

0 0 0

클라이막스의 순간! 오르가슴의 비결
성생활의 점수는 무엇으로 매길 수 있을까.무엇보다도 오르가슴의 정도와 횟수로 결판이 날 것이다.오르가슴이란 무엇이며,여자와 남자의 오르가슴의 차이,그리고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방법을 찾는다.

1.도대체 오르가슴이란 무엇일까?사전적의 의미는 성행위를 할 때 고조기의 쾌감을 성감 곡선의 절정에 해당된다는 것.흥분이 절정기에 달하면 긴장되었던 근육이 순간적으로 경련을 일으키며 이완되는 것이다.여자의 경우 오르가슴을 느낄 때,얼굴을 찡그리며 몸을 뒤쪽으로 젖히고 신음한다.입술을 깨물거나 울부짖기도 한다.남자는 경직된 상태로 부르르 떨며 경련을 일으키거나 짧은 신음소리를 내기도 한다.그런 반면 조용하게 지나가는 사람도 있다.남자의 오르가슴은 대부분 사정과 함께 이루어지고 여자의 오르가슴은 보다 정신적인 면에 의존하는 편이다.보통 남자보다는 천천히 흥분했다가 천천히 가라앉미나 사람마다 그 패턴은 천차만별이다.

오르가슴은 바로 이런 느낌!
①로켓을 타고 우주로 쏘아 올려진 느낌
초속 1km 이상으로 발사되어야 우주 공간으로 나아갈 수 있는 로켓처럼 순간적으로 엄청난 스피드감을 느낀다.
②롤러 스케이트를 타고 떨어지는 느낌
끝까지 올라갔다고 생각하는 순간,아랫배가 떨리도록 땅으로 떨어진다.공포스러울 정도의 쾌감이다.
③잠수함을 타고 바다에 가라앉는 느낌
모든 게 끝난 것처럼 편안하고 시원하다.스스로 깊은 잠에 빠져들게 되는 몽롱한 기분,마약에 취한 것 같다고나 할까.
④오토바이를 타고 낭떠러지에서 떨어질 때 붕 뜨는 느낌
최고 속력으로 낸 오토바이를 타고 낭떠러지를 향해 질주하면? 떨어지기 직전에 순간적으로 공중에 부웅 뜨는 느낌이다.

2.여자의 오르가슴 vs 남자의 오르가슴여자의 오르가슴
준비기
페팅으로 흥분 상태가 되면 우선은 애액이라고 불리는 혈장 성분이 질벽에서 나온다.이것은 페니스를 삽입하기 좋게 하는 천연의 윤활제 역할을 한다.질 속은 점차 넓어지기 시작한다.
안정기
흥분이 어느 정도 계속되는 상태.질 입구 부분이 페니스를 압박해서 서로의 쾌감을 고조시킨다.질이 늘어나면서 자궁은 위로 올라간다.동시에 소음순이 열리고 팽창에서 통통한 모양이 된다.가슴과 젖꼭지도 커지고 몸이 뜨거워진다.
절정기
오르가슴을 느끼는 시기.이제까지 계속되었던 충혈이나 긴장 이완이 갑자기 멈추면서 오르가슴이 시작된다.가장 최고의 순간에는 질근육이 꿈틀꿈틀하며 수축과 맥박은 최고로 올라간다.온 몸에 붉은 반점이 생기기도 한다.
쇠퇴기
지금까지의 모든 반응이 정상적으로 돌아가며,깊은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자궁은 그 후로도 약 30분 정도 열린 상태.

남자의 오르가슴
준비기
역시 가장 먼저 일어나는 것은 페니스의 발기.발기는 뇌뿐만 아니라 척수를 통해서 일어날 수 있으므로 직접적인 접촉만 있으면 일어난다.하지만 머릿속으로 섹시한 생각을 하면 훨씬 빨리 쉽게 일어난다.중간에 신경쓰이는 일이 생기면 갑자기 사라지기도 한다.
안정기
삽입을 시작함과 동시에 쾌감을 느낄 수 있다.페니스의 끝 부분인 귀두 부분이 커지며 색깔도 붉어진다.요도구 끝에서는 쿠퍼션 액이라고 불리는 맑은 액체가 한방울 보이기도 한다.이 쿠퍼션 액에는 약 5만 마리의 정자가 들어 있으므로 이 단계에서도 임신이 될 수 있다.
절정기
피스톤 운동을 계속하면 흥분이 극에 달해 사정을 하게 되며 자동적으로 오르가슴을 느낀다.요도가 짧은 시간 동안 몇 번 수축하며 정액이 분출된다.혈압은 상승하며 심장 박동수 역시 평상시의 두 배가 된다.
쇠퇴기
보통 이 시기에 남자들은 졸음과 피로감이 한꺼번에 쏟아지는 것을 느끼며 쉬고 싶어한다.페니스의 발기는 급격히 사라져 원상태로 돌아간다.여자와는 달리 한동안은 다시 발기할 수 없다.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