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여성과 남성의 성감대!

0 0 0
*** Plus chip ***
남성은 상체부터 살펴보면,귀, 입, 목, 젖꼭지, 배꼽 복부, 아랫배, 둔부, 손가락, 성기, 항문 주위, 안쪽 허벅지, 발바닥이다. 여성은 상체부터 살펴보면,머리카락, 귀, 입술, 혀, 목덜미, 유방, 젖꼭지, 겨드랑이, 허리부분, 배꼽, 하복부, 엉덩이, 손가락,성기(특히 클리토리스, 음순), 항문 주위, 안쪽 허벅지, 무릎 뒤, 발바닥이다.
물론 이것은 일반적인 성감대이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일반적으로 알려진 성감대 외에성감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그것은 누구나 한가지씩은 가지고있지만, 그것을 찾지못하는 경우가 많은건 남자의 무관심때문일 경우가 대다수라본다..)이걸 찾아내면 더욱 멋진 섹스를 즐길 수 있다.유난히 간지러움을 잘 타는 곳을 공략해보면 성감대일 확률이 높다. (하지만, 진짜 성감대인지 아님 진짜간지러워그러는것인지는 잘 알아보고 덤비도록.... 잘못판단하면 역효과만 난다는것....)
또 하나 중요한 것은 여러 가지 성감대 중 유난히 더 자극하면 흥분되는 곳이 있다는 사실.이곳을 주로 공격을 하면 더욱 흥분 시킬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말자. (그것이 바로 각자가 소유하고있는 포인트중의 포인트지만, 남자의 불성실한 자세로 잘 모르는 경우가 태반이다..)섹스의 만족감은 두 사람이 얼마나 성감대를 잘 알고 있느냐에 따라 좌우된다. (집중도의 차이일걸...)상대방의 성감대를 잘 알고 그것을 적절한 방법(혀, 입술, 손가락, 다른 도구 등)으로 자극하면황홀한 섹스를 즐길 수 있다. (그것을 알기위해서는 그만큼의 관심과 노력과 정성이 필요하다...알겠는가/??)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