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의 종류._by 성지식

0 0 0

버드 키스(Bird Kiss)

작은 새가 부리를 부딪치는 것처럼 서로 가볍게 입술과 입술을 맞대은 것이 바로 버드키스이다.
키스의 느낌보다는 가벼운 입맞춤의 의미로 외국에서 친한 친구간에 행해지기도 한다.

연인이 헤어질 때 가볍게 할 수 있는 키스이며, 요즘 은 길거리나, 지하철 등 사랑하는 연인들이 남의 눈을 의식 하지 않고 가벼운 사랑표현으로 하고 있다.



키스의 종류2 - 크로스 키스

버드키스의 다음단계로 소프트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것이 바로 크로스키스.

입술을 살짝 다문채 교차시켜 닿게 하는 것이다.

 이 키스의 바로 다음 단계가 상대의 입술을 부드럽게 핥아 주고 누르며 가볍게 빨아들이는 레드 크로스 키스이다.

이 정도에서는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서로의 입술의 접촉을 충분히 맛보는 기분으로 나누게 되면 더욱 강렬한 성적 접촉을 위한 좋은 촉매 역할을 하기도 한다.

 

 

키스의 종류3 - 햄버거 키스

버드 키스로 가볍게 시작한 연인들은 자극적은 흥분에 따라 점점 딥키스로 옮아가게 된다.

바로 딥키스의 시작으로 불리 우는 것이 햄버거 키스이다.

우선은 입술을 열고 상대의 위아래 입술을 사이에 끼워 무는 모양이 햄버거 모양과 비슷해서 햄버거 키스로 불리운다.

상대방의 반응을 보면서 포근히 안아주는 정도의 스킨쉽이 어울리는 키스이기도 하다.

 


키스의 종류4 - 에어클리닝 키스

이 키스는 키스를 하면서 상대방의 입안에 공기를 넣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면 상대가 그 공기를 다시 원래 사람에게 되돌려 주게 되는데, 간지러움으로 더욱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키스이다.

이 키스를 할 때는 냄새를 쉽게 느낄 수도 있으니 미리 입안을 청결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키스의 종류5 - 슬라이딩 키스

서로의 입술을 밀착시키고 누르면서 자극스키는 슬라이딩 키스는 인사이드 키스로 가는 전 단계 이기도 하다.

처음 슬라이딩 키스를 하다가 차츰차츰 서로의 입술을 빨아들이다가 숨이 가빠지면서 입술이 열리게 되고 마치 문을 열고 상대를 받아들이듯이 상대의 입술과 혀를 받아들이는 인사이드 키스로 진행되게 된다.

 

 

키스의 종류6 - 인사이드 키스

점점 가빠지는 숨을 쉬기 위해 상대의 혀를 받아들이게 되는 단계가 바로 이 키스이다.

키스하는 시간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상대의 입술을 벗겨내는 기분으로 애무를 하다가 혀의 접촉이 시작되면 혀를 상하좌우로 얽으면서 서로의 혀를 빨아들이거나 밀고 당기면서 입의 위아래 점막이 자극되어 흥분이 고조됨을 느낄 수 있다.

이 같은 키스는 텅 트레이닝 키스라고 한다.

 

 

키스의 종류7 - 프렌치 키스

맥라이언 주연의 영화 프렌치키스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프랑스 사람들이 즐겨하는 키스라는 뜻으로 지어진 이름이다.

하지만 실제 프랑스 사람들은 이 키스를 아메리칸 키스라고 하기도 한다.

인사이드 키스 상태에서 조금 더 길게 하면서 혀를 자유롭게 이용한다.

이때 손은 상대의 얼굴을 감싸안거나 꼭 껴안으면 친밀감이 높아질 뿐 아니라 보다 자극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