끔찍한 섹스 케이스_by 성지식
성지식
0
0
0
2019.05.21 09:20
끔찍한 섹스 케이스 1
밝아서 싫어! 불 꺼! / 싫어, 불 켜고 할래!
“그는 불을 환하게 켜놓고 섹스하는 걸 좋아해요. 내 표정과 동작을 놓치기 싫다면서. 나는 너무 밝으면 몸매도 신경 쓰이고, 좋은 느낌을 표현하기도 쑥스럽고 해서 별로던데…. 불 좀 꺼주세요.”
▶ 탈출법
대부분의 남자들은 시각적인 자극을 통해 흥분한다. 하지만 너무 밝은 것이 당신에게 고통이라면 방법을 찾아야 할 것. 은은한 스탠드 불빛 정도로 타협하든지, 완전히 다 벗지는 않는다든지. 섹시한 슬립이나 레이스 브래지어 정도면 몸매에 대한 걱정은 없앨 수 있지 않을까? 좀더 도발적인 타협점은? 밝게 내버려두고 당신이 눈가리개를 하는 것.
끔찍한 섹스 케이스 2
그런 더러운 말이 어딨어? / 우리의 자극과 흥분을 위해 하는 거야! / 흥분은커녕 깬다, 얘!
“내 남자 친구는 침대에서 외설스러운 말을 하길 좋아하죠. 하지만 때론 그런 음란한 말들 때문에 기분이 상해요. 마치 내가 섹스에 굶주린 한 마리 늑대와, 오로지 섹스를 위한 섹스를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요.”
▶ 탈출법
말을 통한 흥분의 상승 역시 섹스의 기술. 단, 그 말들이 당신에게는 거꾸로 흥분을 떨어뜨리는 효과를 낸다면 그건 분명 문제. 그가 그런 말을 할 때는 감정을 다치지 않게, 다른 대화를 유도할 것. 그리고 나중에 얘기할 것. 어떤 말들은 정말 싫었다고, 솔직하게.
끔찍한 섹스 케이스 3
아파! 진짜 아파, 그만해! / 괜찮아! 조금만 참아! / 저리 가! 정말 아프단 말이야!
“그는 내가 준비가 안 됐다고 해도 막무가내예요. 조금만 참으면 안 아플 거라면서요. 그런 게 어떤 땐 공포로 느껴져요. 왜 그렇게 여자 몸에 대해 배려를 안 하는 거죠?”
▶ 탈출법
상대방이 준비되지 않았는데 달려드는 그는 아직 초보이거나, 그런 아픔을 주는 걸 즐기는남자이거나 둘 중 하나. 후자의 경우는 좀 드물고 전자의 경우로 보는 것이 맞을 듯. 첫 삽입 때의 아픔에 대해 꼭 애기해줄 것. 아파서 섹스가 즐겁지 않다고, 조심해달라고, 적당한 순간이 될 때까지 기다려달라고! 그래도 말 안 듣는 남자라면, 그냥 안 보는 게 낫다.
끔찍한 섹스 케이스 4
아, 좋아! 지금이야…. 그런데, 마음은 준비됐는데 왜 몸이 안 되지?
“너무나 멋진 남자 친구와 섹스를 하고 있는데, 그 부분이 충분히 촉촉해지지 않는 거예요. 결국 결정적인 순간에 그만두어야 했어요. 좀 허무하고 화가 나더라구요.”
▶ 탈출법
마음과는 다르게 그 부분이 촉촉하게 젖지 않을 때가 있다. 전문가는 그 원인을 스트레스, 피임약 오용이나 남용, 이스트(효모) 감염, 자궁염 등으로 설명한다. 그러나 이런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 해도 같은 상황이 있을 수 있다. 충분한 전희로 노력해보고 그래도 안 되면 윤활 제품을 사용하자. 그것도 싫으면 삽입을 뺀 섹스를 즐길 수도 있다. 사랑하는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는 섹스 방법은 백만 가지도 넘는다.
끔찍한 섹스 케이스 5
뭐하는 거야, 지금? / 가만히 있어봐! / 왜 이래, 너 포르노 찍니?
“그가 상습적으로 이상한 체위를 요구하는 거예요. 사정을 내 얼굴에 하고 싶다는 둥…정말 견디기 힘들어요. 우리가 무슨 포르노 배우도 아니고….”
▶ 탈출법
포르노는 포르노일 뿐, 현실은 아니라고 얘기할 것. 포르노를 따라 한다고 그렇게 흥분되는 건 아니다. 물론 오래된 섹스 파트너라면 가끔 진부함을 깨기 위해 모험을 할 수도 있다. 단, 그로 인한 일체의 거부감이 생기지 않을 정도의 자신감이 있을 경우에!
끔찍한 섹스 케이스 6
사실 나, 너랑 하는 거보다 자위하는 게 더 좋아… / 우잉, 그럼 난 뭐지?
“처음엔 농담인 줄 알았어요. 근데 내 남자 친구가 정말 자위 선호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요즘엔 아예 내 앞에서 자위를 하기도 합니다. 그때 흥분하던 그의 얼굴이 아직도 눈에 선해요. 그렇게 흥분한 얼굴은 함께 섹스할 때도 못 봤어요.”
▶ 탈출법
청소년기 때 가졌던 자위 습관이 성인까지 이어진 경우. 실제로 많은 남자들이 타인과의 섹스 행위보다 포르노 등을 보며 자위할 때 더 흥분이 잘 되고, 쾌감도 높다고 말한다. 이런 경우 당황하지 말고 가끔은 그의 요구대로 자위의 대상이나 매개가 되어주는 게 좋을 듯. 죽어도 싫다면 할 수 없지만. 서서히 그가 자위보다 섹스 행위에 더 매력을 느끼게끔 하는 것이다. 갑작스레 막무가내로 습관을 끊게 하면 역효과를 낼 수도 있다.
끔찍한 섹스 케이스 7
너 하는 거 다 외우겠어! 어쩜 그렇게 만날 똑같니?
“내 남자 친구는 정말 답답해요. 너무 보수적이라 그런지 매번 틀에 박힌 듯한 섹스만 합 니다. 난 가끔은 변화를 주고 싶어 뭔가 시도하려고 하지만, 그는 그런 나를 이상하게 보지 요.”
▶ 탈출법
의외로 섹스에 있어 소극적이고 보수적이고 완고한 남자들도 꽤 많다. 이런 남자들은 뭔가 섹스에 대해 적대적이고 냉소적인 면이 있기 십상. 보다 오픈 마인드를 갖게끔 도와주는 게 필요하다. 섹스에 대한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거나 의외의 장소와 시간에 돌발적인 유혹을 한다거나 해서 그가 갖고 있는 섹스에 대한 굳은 살을 없애주자.
끔찍한 섹스 케이스 8
어땠어, 죽였어? / 그래, 좋았대니까! 휴~ 이거 분명 스트레스야
“그이는 섹스 후에 꼭 내가 오르가슴을 느꼈는지 물어봐요. 처음 몇 번은 나에 대한 배려라고 생각해서 기분이 좋았는데 이젠 심하다고 느낄 정도로 그 결과에 집착해요. 때론 못 느꼈어도 그냥 느꼈다고 거짓말도 하고….”
▶ 탈출법
남자는 반드시 여자를 오르가슴으로 몰아넣어야 한다는 강한 남자 콤플렉스. 여자들 중엔 오르가슴을 느끼는 척 연기하는 걸 당연하게 여기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건 별로…. 오르가슴을 위해 섹스하는 건 아니니까. 섹스의 미묘한 맛, 결과보다는 과정이 주는 은밀함을 느낄 줄 아는 커플이 되는 게 좋다. 그가 당신을 오르가슴으로 몰아넣으려고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게 얼마나 섹스를 풍성하고 여유있게 하는지 얘기해줄 것.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