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 대고 꼬신다, 그가 뻑가는 Skinship Timing_by 성지식

0 0 0
아아. 그와 손도 잡고 싶고 키스도 하고 싶고 그리고…. 아껴주는 건 좋은데 너무 심하게 키핑만 하는 거지! 이러다 망부석 될 것 같다면 은근슬쩍 티를 내자. 물론 방법은 아래를 참조!


--------------------------------------------------------------------------------
▒ 이럴 때 그녀에게 필 받는다 vs 여자가 더 무섭다는 걸 느낀다
--------------------------------------------------------------------------------

OK timing 솔직히… 항상!?
혈기왕성 그들이 10초에 한번꼴로 섹스를 생각하는 건 유명한 이야기. 과장된 감이 없진 않지만, 사랑하는 그녀를 옆에 두면 매순간 동하는 것이 사실이라고. 그러니 어느 순간 느닷없이 달려드는 그를 변태라 면박 주지 말자. 섹스에 열광하지 않는 20대 남자는 없다. 단지 안 그런 척하는 남자만 있을 뿐!

NG timing 오 마이 갓! 사정 후 또다시 덤비는 그녀
그래도 꼭 피해야 할 타이밍이 있기 마련. 특히 몸이 파김치가 됐을 때나, 사정 후 진이 빠졌을 때는 여자가 적극적인 것을 부담스러워하기 쉽다. 그에게 살짝 안기거나 피곤한 그를 안마하는 등의 가벼운 스킨십으로 ‘날 먼저 배려하는 마음 착한 걸’로 각인시킨 뒤, 다음을 기약하자.


OK timing 막대사탕을 예쁘게 빨아먹는 모습을 볼 때
무언가를 빨고 있는 여자의 입술을 보면 본능처럼 오럴섹스나 키스를 떠올린다고 솔직하게 고백한 그들! 이럴 땐 최대한 자연스러운 모션이 포인트다. 막대사탕을 쪽쪽 빨아먹거나(입술과 혀를 번갈아가며 사용할 것!) 음식을 먹고 입술 주변을 혀로 살짝 핥아주는 정도면 그는 이미 당신의 노예~

NG timing 번들거리는 입술 들이밀며 눈 게슴츠레하게 뜰 때
오늘은 그와 키스하고 싶은 날! 그렇다고 립글로스 잔뜩 칠하고 향수로 목욕하는 건 오버. 티나게 연출하는 섹시함은 어색하고 부담스러워 보인다. 특히 그를 만나기 전 지나치게 글로시한 립글로스는 피하자. 튀김 먹고 온 것 같다고 응답한 남자들이 많았으니까.


OK timing 둘만 있는 은근한 공간에서 살짝쿵 다가서던 그때!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남자들이 성적으로 가장 흥분하는 환경은 바로 ‘밀폐된 공간에 단둘이 있을 때’. 어깨를 살짝 기대거나 그의 얼굴을 쓰다듬는 정도로도 시동을 걸 수 있다. 이때 은은한 샴푸 냄새와 촉촉한 입술이라면 완벽! 무딘 남자라면 허벅지 위에(특히 안쪽) 살짝 손을 올려보자. 평소 자극받을 일 없는 허벅지는 의외로 남자들이 흥분하는 부위.

NG timing 사실은 왕민망! 친구들이나 아는 사람들이 모인 자리
남자들의 이중성이란 알다가도 모를 일. 단둘이 있을 땐 섹시하게 변신하는 그녀를 좋아하지만 여러 명이 있을 땐 여친이 순진해 보이기를 바란다. 좋아하는 감정을 살짝 드러내거나, 걸을 때 팔짱을 끼는 정도가 적절. 그가 어깨를 감싸거나 손을 잡을 때 거부하지 않는 정도로만 살짝 응하고 마구 기대거나 앵기지 말 것! 만일 적극적인 당신의 육탄공세(?)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인다면 십중팔구 카사노바일 확률이 높다.





--------------------------------------------------------------------------------
▒ 긴급상황! 스킨십 중 문제 해결 타이밍
--------------------------------------------------------------------------------

▣ 키스까진 좋은데… 갑자기 침 뱉고 싶을 땐?

OK timing 그에게 살짝 안기는 척하며 준비한 휴지를 이용
아무리 그를 사랑해도 조금 찝찝한 게 사실. 이런 경험이 있다면 주머니에 티슈를 휴대하는 건 필수. 양팔을 벌려 그에게 꼭 안기면서(이러면 그는 얼굴을 못 보니까)여러 번에 나누어 조금씩 뱉고 닦아낸다. 그러기 힘들다면? 참았다가 그가 사라진 뒤 뱉을 것.

NG timing 뒤돌아서서 침 뱉거나 대놓고‘꿀꺽’삼킬 때
남자들이 시각에 약한 건 비단 좋은 것에만 해당하는 것은 아니다. 그의 앞에서 대놓고 침을 뱉는다면 그는 생각 외로 강한 충격을 받을지도!(자신을 더럽게 생각한다고 오해할 확률 95%.) 그렇다고 대놓고 그의 얼굴을 보며 꿀꺽 삼키는 것도 그를 민망하게 하는 일.



▣ 갑자기 필 받은 그, 날짜도 불안한데… 콘돔 없이 덤빌 땐?

OK timing 처음부터 안된다고 못 박거나, 직접 콘돔을 씌워준다
시작부터 희망의 싹을 자르거나, 확실하게 딜을 할 것! 남자는 여자가 거절해도 튕기는 것이라 생각하므로 최대한 강력하고 이성적으로 말해야 한다.“나 오늘 하면 100% 임신이야. 꼭 하고 싶으면 콘돔해.”그런 다음 애무 과정에서 직접 콘돔을 씌워주면 OK. 그들이 아무리 콘돔을 싫어해도 섹스를 못하는 것보단 나으므로 대부분이‘울며 겨자먹기’로 착용할 걸?

NG timing 못 이기는 척 하다 결정적인 순간 “안돼! 하지 마~”
사실 계속 붙어 있다 보면 마음이 약해지고 은근히 동하는 것이 인지상정. 그렇다고 그가 하는 대로 내버려두다 결정적인 순간 거절하면 그는 마구 짜증을 내거나 비굴 모드로 나온다. 결국은 성화에 못 이겨 하게 될 확률 90%.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