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즐겁게 하기 위한 10가지 섹스 테크닉 - 1_by 성지식

0 0 0

여자를 즐겁게 하기 위한 10가지 섹스 테크닉 - 1
1.쉬었다 가라.

삽입 역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 느낌은 천차만별이다.
무작정 돌진하고 싶은 마음을 일단 정지시켜라.
삽입을 하고 싶을 때 한번쯤 허리를 살짝 그녀에 몸에서 떼어내어 보자.
성기의 귀두 부분만을 삽입 한 후 허리를 돌려라. 그러면 여성은 질구 끝으로 느끼면서 다음에 올 삽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게 된다.
삽입 후 당신의 허리를 강하게 또는 천천히 잡아 피스톤 운동이 리듬감을 타도록 하라.
좀 더 많은 쾌감을 경험함으로써 여자 스스로를 강약 중간 약을 아는 훌륭한 섹스연주자로 만들 수 있다.


2.애무는 계속되어야 한다!

삽입을 한 체위에서 성감대를 애무하기 가장 손쉬운 부위를 애무한다.
초기 단계에서는 당신의 입술을 그녀의 귀 뒷부분과 귀에 가볍게 갖다 대어 그녀의 숨결을 느껴보라.
허리를 약간 들어 그녀의 손이 허리를 잡도록 빈 공간을 주어 둔부를 자극하게 한다.
좌위(남자 위에 여자가 올라 앉는)는 남녀가 너무 밀착되어 있기 때문에 손으로 애무하는 것이 어려운 자세다.

다소 부자연스럽지만 여성이 팔을 남성의 머리에 두르게 해서 성감대인 겨드랑이와 복부부분이 노출해 애무하기 쉬운 자세로 만든다. 여성상위의 자세에선 여성이 다리를 조금 앞으로 뻗어 무릎 부분을 애무하도록 한다.
순서나 강도, 스피드에 변화를 주면 신선한 쾌감을 줄 수 있다. 후배위 상태에서는 그녀의 팔을 허리로 유도하고 가장 민감한 반응을 느낄 수 있는 허벅지 부분에 그녀의 손을 닿을락말락하게 가볍게 터치시킨다.
여성이 앞으로 약간 숙여 남자가 손을 뻗어 유방을 애무하게 하는 것도 효과 만점.


3. 급소를 노리면 환상이 보인다!

섹스중에 성감을 높이기 위해 클리토리스, 페니스, 유방 등의 성감대를 자극하는 것 외에
급소를 눌러주는 것도 한 방법. 급소는 섹스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잘 이용하면 성감대 자극 효과 못지 않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앞골반뼈의 음푹 들어간 부분,
발끝에서 허벅지에 이르는 선, 발가락의 엄지와 인지의 뼈가 교차하는 곳, 종아리 안쪽 무릎에서 10센티 미터 위가 바로 그곳. 섹스 중에 이곳을 공략하면 남녀를 불문하고 성감을 높이는데 효과가 있다.
섹스가 한창 진행중일 때 그때그때 이들 급소를 자극한다. 깊고 뜨겁게 이어지는 또 다른 쾌감을 느낄 수 있다.


4. 달라 붙는 밀착 면적을 넓혀라!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끼기 직전 남성을 힘껏 껴안으면서 자신의 몸과 밀착시키려고 애를 쓰는 것은 본능적으로 쾌감을 더욱 높이려고 하는 것이다. 절정감으로 치닫고 싶다면 여자의 몸에 당신의 몸을 밀착 시켜라. 허리를 양팔로 꽉 껴안은 상태에서 둔부에 다리를 밀착시켜, 둔부부터 다리까지 밀착 면적을 넓혀 보라. 여성들이 정상위에서 오르가슴을 가장 많이 느끼는 것도 다른 어떤 체위보다 밀착 면적이 넓기 때문이다. 사정 후에도 삽입한 상태에서 결합을 풀지 않도록 여자를 강하게 끌어안은 후 밀착한 상태에서 몇 분 간 가만히 있는 것이 좋다. 심리적인 만족감이 더욱 깊어지면서 만족 200%섹스 쾌감을 느낄 수 있다.


5. 언제나 섹스에 대한 즐거운 상상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거나 헬스클럽에 있을 때, 혹은 밀리는 교통 체증 덕에 차 안에 갇혀 있을 때 저의 상상은 시작됩니다. 지금 그녀의 옷을 하나 하나 벗기고, 내 주위에 수십명의 아리따운 여자들이 나의 벗은 몸과 함께 뒹굴고 있죠. 순간 저의 기분은 말할 수 없이 짜릿해 집니다. 섹스를 사랑하는 한 남자의 말이다.
일상 속에서 상상을 통한 에로틱한 느낌을 훈련하는 것이다.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